탐색 건너뛰기 링크

자유게시판

김성겸 담임목사님 신안산대학으로 이전한 WM센터 방문 : 축하와 위로 말씀 전해..  |  2
작성자 : 두미영 조회 : 60 작성일 : 2022-03-18 오후 4:33:36
신안산대학교내 지역협력관으로 이전한 WM센터앞에서

지난 2월 27일 11시경 김성겸 담임목사님이 신안산대학내 지역협력관으로 이전한 WM센터를 방문하여, 이전 후 약 2개월여간의 리모델링을 통해, 아름답게 꾸며진 4개언어 예배실 및 센터 이곳 저곳을 둘러보고, 섬김이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담임목사님은 각 예배부의 예배 모습을 직접 보시고,  WM 센터 예배부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더욱 더 성장하며, 온 동산교회 성도들이 함께 하나님의 비전을 꿈꾸고, 다문화 가정 및 외국인 성도들과 함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되어, 사랑의 교재를 경험하고 같이 나누고 또 펼쳐지는 그런 장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담임목사님의 이번 방문은 대예배가 이단대처세미나(강사 : 신현욱 목사  )로 진행되어, 잠깐의 시간적 여유가 생기자, 새로 이전한 WM센터를 방문하여, 그동안 수고한 사역자들과 섬김이들에게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전하고자 이루어졌습니다.

 

1. WM 사역자실에서 섬김이들과 간담회

 

* 담임 목사님은 경기.안산지역에서, 학교밖 청소년들 지원 사역 플랫폼을 준비중인 소울브릿지 반승환 목사님의 소식을 전하며, 안산지역의 학교 밖 아이들을 대상으로 사역할 때, 우리 교회와 연결하여 리소스를 서로 공유하고, 특히 이주민이나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돌봄 사역을 해 나갈 때, 반 목사님과 연계하여, 협력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하고, 준비하자고 말씀하셨습니다. 

 

* 선교국 장로인 홍광표 장로님은 안산지역내 약 2,000여명의 외국인 유학생들과 다문화 청소년들을 수용하고,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사역의 길이 잘 열릴 수 있기를 기도 부탁하였습니다.

 

* WM센터 섬김이들은 지역협력관내의 예배장소들이 현재 성도 인원에 맞추어져 있어, 향후 부흥하여 인원이 늘어날 때를 고려해볼 때, 지역협력관 끝에 자리하고 있는 안산시 무료급식 행정지원실 자리를 WM센터지원실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시 관계자와 논의해주기를 건의하였습니다. 

 

* 담임목사님이 사역자실내을  둘러보고, 즉석에서 네스** 커피 머신을 설치하여, 본당과 같은 수준으로 사역자들이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선물하겠노라고 약속하였습니다.

 

2.  캄보디아어 예배실에서

캄보디아어 예배실을 둘러 보던 중, 송롱운 집사를 만나, 그의 요청에 따라 안수기도를 드리는 모습: 송롱운 집사의 가정은, 금년 7월경, 본국으로 돌아가, 선교사로서 복음을 전하는 새로운 삶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캄보디아어 예배부 섬김이들과 함께

 

3.     몽골어 예배실에서

여성 청년 성도들로 구성된 참석하는 몽골어 예배부

 

몽골 예배부는 스마트 TV등 첨단장비들을 이용해서, 본국에 있는 성도들과 온라인으로 연결하여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다.

 

4.   주일학교 예배실에서

대면으로 참석한 주일학교 학생들과 함께

 

5.   다함께 기도를

하나님께서 WM센터의 새로운 예배처소를 통해 일으키실 새로운 사역, 이주배경 성도 및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복음으로 섬기며 가르치며 양육하는 그 사역들이 잘 일어날 수 있도록 주님 인도하여 주시고, 헌신하며 섬기는 4개 외국어 예배 부의 모든 사역자들과, 또 섬김이들, 선교국 식구들을 하나님께서 돌보시고 함께하시며 개인의 삶과 또 섬기는 모든 것들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기도하였습니다. 


페이스북
^ 덧글 0개